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민 추천 맛집기행

한식대첩으로 유명한 문동일 셰프의 "문동일 셰프 녹차고을"

by JIN.HEO 2020. 11. 17.
728x90

※ 운영시간 

 - 영업 : 오전10시30분 ~ 오후9시

※ 주소 : 제주시 애월읍 하귀1리 235-5

※ 연락처 : 064-712-1780

※ 홈페이지 :  chefmoon.co.kr


 

 

 

한식대첩으로 유명한 문동일 셰프의 문동일셰프 녹차고을을 찾았다.

건물이 돔형식으로 상당히 특이하게 생겼다!

 

입구쪽 차림표!

 

식당으로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여러 상패들과 문동일 셰프님의 이력들~!

식당에 대한 기대감이 100점 상승!!!

 

우선 우리는 녹차칼국수세트(2인 26,000원 / 칼국수 2개, 흑돼지스테이크 2개)를 주문했다.

정갈하게 나온 음식들

 

흑돼지스테이크라기 보다는 떡갈비에 가까운데 맛은 너무 맛있다.

보통 떡갈비의 경우 기름진 맛에 조금 먹으면 질리는데, 여기 떡갈비는 계속 먹고 싶어진다.

 

요롷게 해서 입안에 속!

 

여기서 먹은 음식중 가장 기억에 남는 귤김치, 처음에는 뭐지하고 그냥 먹었는데 새콤달콤한 귤과, 생고구마(?) 그리고 김치양념이 완전 잘 조합되었다. 특히 식감에서 말랑한 귤과 생고구마의 딱딱함이 개인적으로 무척 이색적이면서 먹으면서 즐거움을 느꼈다.

 

새콤달콤한 샐러드

 

 

 

대망의 녹차칼국수, 면발이 안보이고 국물만 한가득이라 첫인상은 그리 좋지 않았으나...

한번 맛보고는 ... 그냥 후루룩, 후루룩 

이 녹차칼국수는 2010년에 문동일 셰프가 특허를 받았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뭔가 고소하고 달콤하고 스프인듯 스프가 아닌 칼국수, 아마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한다.

 

면발이 오동통하니 쫄깃쫄깃하다~! 이것도 하나의 장점인듯!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인스타에 관련 사진 올리고 한라봉에이드를 받았다!

한라봉 에이드도 엄청 맛있었다.

 

맛난 음식에 만족 만족 대만족!

 

식사를 끝내고 나가는 길에 문동일 셰프가 그동안 TV에서 했던 음식들의 레시피가 나와있다.

관심있는 분들은 꼭 찍어가서 가족들에게 칭찬 받기 바란다!

 

그리고 들리는 이야기에 따르면 문동일 셰프님 제주도민 복지를 위해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활동도 열심히 하신다고 들었다. 

 

각자 무언가 자신의 분야에서 열심히 한다는것 그것만으로도 멋진데 나눔도 열심히인 문동일 셰프의 모습이 멋져보인다!

 

문동일 셰프님 파이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