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월 인도카레 맛집 "인디언 키친"

by JIN.HEO 2020. 9. 27.
728x90

※ 운영시간 

 - 11:30 ~ 22:00 (저녁 9시 마지막 주문)

※ 주소 :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191

※ 연락처 : 064-799-5859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hasoro_coffee/



 

 

 

 

애월에 맛집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을 하다 예전에 아는 지인으로 부터 애월에 분위기 좋고 카레 맛집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그곳으로 향했다.

 

저녁에 찾아갔는데 멀리서도 화려한 불빛이 이곳이구나란 생각을 했다. 

주차장 공간은 널찍하니 좋았다.

 

입구에는 이렇게 전등으로 되어 있다. 옆에 수국이 철이 지나 시들어 있어 아쉬웠지만, 나중에 수국철에 오면 이곳에서 사진을 남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식당 정문 입구!

 

들어가자 마자 좌측에는 바로 손세정제가 마련되어 있다.

 

내부 모습, 안에 들어서자 마자 카레 냄세와 뭔가 인도의 비싼 레스토랑에 온듯한 느낌이 든다. 

내가 갔을때 서빙도 인도분이 하고 계셨고 테이블 한곳은 서양인들이 단체로 와서 식사를 하고 있어 뭔가 외국에 놀러온 느낌 마저 들었다.

 

뭔가 오묘했던 장식물

 

이색적인 타일벽

 

이외에도 음료로는 맥주, 와인, 탄산 등을 팔고 있다. 

 

우리는 인도음식을 잘 모르는 관계로 직원을 통해 맛있는 음식을 추천 받았다.

위 사진은 새우초우민! 살짝 매콤하면서 짭짤한 맛이 맛있었다.

특히 오동통한 새우들이 참 맛있었던!!

 

 

난은 버터갈

릭난과 갈릭난을 하나씩 시켜서 먹었다. 위 사진은 갈릭난.

보통 여자사람 손바닥의 약 4배 정도는 되어 보였다!

카레는 찍지 못했으나 치킨 카레로 먹었다. 

우선 평점은 맛있었다. 

주방장이 인도분이라 더욱 그랬던거 같다.

 

하지만 시청의 바그다드 보다는 살짝 아쉬운 맛이었다. 

역시 제주 인도카레의 맛집은 바그다드를 넘을 수 없는 것일까?

 

BUT

 

친절도는 매우 좋았다. 

다먹고 난 후 잘먹었는지 물어도 봐주고, 무어보다 인도 쉐프님이 우리에게 귤을 하나씩 손수 주셨다.

너무 감사하게 잘먹었다~!

 

담에 애월에 가서 인도 카레가 먹고 싶거나 분위기 좋은곳에 가야된다면 다시 찾을 것 같다~!

 

 

 

728x90

댓글